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월에 가볼만한 축제들

by 곰네마리가족 2018. 6. 14.

요즈음 날씨가 너무 좋다. 날씨가 이렇게 좋은 날에는 여행을 한번 떠나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여행을 하면서 맛집을 탐방하는 기쁨도 있고 새로운 곳을 방문해보는 것도 기쁨이고 축제 마다 색다른 기쁨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조그만 있으면 날씨도 더 더워질 것이고 무었보다도 장마 시즌이 되면 여행가서 방콕 하는 경우들이 많을 것이다. 여행 가기 좋은 최적의 달이 6월이 아닌가 생각 해봅니다. 6월을 즐길 수 있는 축제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대전수제 맥주 축제

입장료 만원으로 시음 쿠폰 2매와 200ml 시음컵 2잔을 줍니다. 총 15개의 국내 수제 맥주업체와 함께 다양한 안주들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6월 8일 부터 6월 10일 까지 대전 엑스포 한빛탑공원에서 오후 3시부터 밤 11시까지 즐길수 있다. 

울트라 코리아 2018

매년 역대급 라인업을 자항하는 일렉트로닉 뮤직 축제입니다. 특히 올해는 F&B 존 부스에서는 UMF 공식 스폰서가된 하남 돼지집을 만나 볼수 있습니다. 6월 8일 부터 6월 10일 까지 서울특별시에서 즐길 수 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텐트가 구비되어 있는 다양한 캠핑, 오토캠핑, 카라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페와 마켓, 음악과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YOLO느낌이 물씬 풍기는 핫한 축제입니다. 6월 2일부터 6월 3일 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즐길 수 있다.

광릉숲 축제

광릉숲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축제 기간 아니면 평상시에는 들어 갈수 없습니다. 숲속은 딱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열린다고 합니다. 6월 16일 부터 6월 17일 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광릉숲 및 봉선사 일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피곤에 지치고 미세 먼지 때문에 외출하기 두려웠던 분들은 신선한 공기 마시고 즐기러 광릉숲으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허브 동산

제주도에서 밤에 꼭 가볼만한 야간 명소입니다. 2만 6천 평이나 되는 동산에서 기분 좋은 허브향을 맡으며 영롱한 빛 들에 취하고 인생샷도 건져 봅시다.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릉단오제

우리나라 3대 명절 중 하나인 단오에 다양한 문화 행사와 함께  공연 단오체험 민속놀이 행사 등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불꽃 놀이는 축제 첫날과 마지막날 밤10시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6월 14일 부터 6월 21일 까지 강릉시 남대천 일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강릉의 카페 거리도 방문해보고 데레로사 커피도 맛보는 즐거움을 누려 보세요.

옐로우 비버비치

워터 슬라이드와 함께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DJ파티와 함께 토요일 마다 쿨러닝/버블팡 게임 리그가 있는데 왕중왕전에서 1위 하면 무려 상금이 300만원 이라고 합니다. 6월 23일 ~9월 2일 까지 합천군 정양 레제 테마파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청도프로방스

반짝반짝 동심의 세계로 빛의 세계로 소환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괜히 마음을 일렁이게 만드는 곳으로 야경을 보며 짚라인도 탈 수 있습니다. 경북 청도 화양읍 일대에서 즐길 수 있다.

파크뮤직 페스티벌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생 페스티벌입니다. 공원에서 음악과 함께 맥주로 힐링하면 더 이상 무얼 바라리오 넬, 치즈, 윤딴딴 등이 함께 합니다 6월 16일 부터 6월 17일 올림픽공원 88잔디 마당에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안산별빛마을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거리도 가깝고 가볍게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가서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아기자기 하면서 빛들이 엄청나게 화려합니다. 안산시 상록구 일대에서 즐길수 있습니다.

6월에는 축제 들과 함께 모든 피로를 풀어 보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될것입니다. 

댓글